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1.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평    일 : 09:30~17:30
    점심시간 : 12:30~13:30
    휴    일 : 토, 일, 공휴일
  2. 2. 제품의 부품은 어디서 구입 하나요?

    고객센터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연락처 : 032-816-0552~3
  3. 3. 제품을 AS 받으려면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로 89 (오류동1644-13) 2층 
              원진물산(주) 고객센터
  4. 4. A/S 받을 제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메모지에 주소, 성함, 연락처, 고장증상을 적고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안전하게 포장한 후 가까운 우체국이나 택배 취급업체에서 보내시면 됩니다.

     

  5. 5. 제품의 A/S 처리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A/S 물품이 고객센터에 도착 하면 접수하고 점검을 합니다. 

          (배송기간 2~3일 소요)

    2. 점검이 완료되면, 고장원인과 수리비용을 고객님께 알려 드립니다.

    3. 수리가 완료 되면 수리비용 정산 후 고객님에게 발송해 드립니다. 

          (4시전 입금 확인 되면 당일 발송 배송기간 2~3일 소요)

    4. 고객님께 도착한 제품이 정상 사용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6. 6. 제품을 고객센터에 보내기 전에 확인 사항. 

    1. 전원 플러그 가 빠져서 동작이 안 되는지 확인한다.

    2. ON/OFF스위치 ON에 설정하고 확인한다.

    3. 타이머를 설정했는지 확인한다.

    4. 압력이 약할시 압력조절손잡이 위치를 확인한다. (MAX로 돌릴 것) 

    5. 위 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해결이 안 되면 고객센터로 문의 하세요. 

  7. 7. 제품을 배송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확인하나요? 

    구입처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배송업체와 운송장번호 확인 후 해당 

    배송업체에서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거래 배송업체 : 로젠 택배 (1588-9988 , www.ilogen.com)

     

  8. 8. 제품의 수출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해외영업부 메일로 문의 하세요.

    메일주소: wonjin@wonjininc.com 

  9. 9. 원진물산(주)의 제품은 어디에서 구입을 할 수 있나요 ? 

    가까운 의료기기 판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는 옥션, 인터파크, G마켓, 등 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원진물산(주), 사지압박순환장치, 공기압마사지기 또는 모델명을 검색 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까운 의료기기 판매점 또는 인터넷 구매가 불가능 하다면 당사로 문의해 주세요. 

  10. 10.모델명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본체의 뒷면에 표시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FAQ 검색